우두망찰 그래도 웃자

우리가 볼상품 이미용가전 BRAUN 뉴 시리즈9 전기면도기 굿딜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쎄일전비용 12% 229,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222,950원 세일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0,03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BRAUN 뉴 시리즈9 전기면도기 상품구매


3시리즈와 비교하여 절삭력의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음 | ●브라운 3시리즈와의 비교 리뷰●

판매자분에게는 굉장히 죄송하지만 기존의 3시리즈와 사용을 비교하였을때, 가장 중요한 절삭력에서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사람의 수염마다 다른건지 모르겠지만, 헤드가 돌아가는 타입이라서 그런지 손이 얼굴로 밀어내는 힘이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는 느낌입니다. 3시리즈의 경우 헤드가 돌아가지 않고 일체되어 있어 손의 힘이 그대로 전달되는 느낌이며, 면도가 더 원활한 느낌입니다.

또한 진동이나 소음이 3시리즈이 비해 더 큰편이며, 특히 강한 진동때문에 인중을 면도할때는 얼굴뼈가 같이 울리는 불쾌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헤드가 돌아가다보니 몸체와 헤드사이에 공간이 생겨, 백퍼센트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다하여도, 추후 내구성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본체 내부로 수분이 침투될 가능성이 있을거라 생각되어 걱정됩니다.(개인적 생각입니다. 물론 해당사항까지 고려하여 백프로 방수기능으로 설계했을거라 생각됩니다.)

무게가 생각보다 가볍고, 충전 게이지가 표시되며, 디자인적으로 훌륭하지만,
가장 중요한 면도 본연의 기능은 가격에 비해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구입하기전 9시리즈라는 기대감에는 크게 미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향후 몇년간은 브라운 9으로 면도하렵니다 ㅎㅎ | 남편이 면도해보고는 저한테 고맙다고 하네요.

구성품은 면도기본품, 면도기날, 충전거치대, 청소용솔, 휴대용파우치입니다.
일단 물건받자마자 한40분 충전하니 완충이네요.
충전거치대가 심플하니 좋습니다~

4년전 결혼할때 필립ㅅ 장동건면도기(신사의품격에서 고급진 면도기) 30만원쯤 주고 구입해서 잘쓰다가 사망하셨네요.
신랑은 워낙 면도를 자주하고 아침에 면도, 저녁즘 되면 시껌해지는 ㅜㅜ 털맨이에요.
그래서 매일 면도를 하다보니, 힘좋고 좋은 면도기가 필요해요.
그런데 얼마전 돈3만원짜리 이름도 들어보지못한 싸구려를 사와서는 쓰다가는 도저히 못쓰겠는지.. 면도가 힘들어보이길래..
생일선물기념으로 쐈습니다..

일단 힘있는 수염을 가지고 있고, 숱도 많습니다.

습식 면도를 하는편이구요.
시간단축되면서 잔털까지도 잘 깍이는편이랍니다.
진동이나 소리도 크지않고, 충전도 단시간에 됩니다.

면도기날은 헤드가 양쪽으로 움직여서 곡선 면도시 편해보이더라구요.
면도후 피부자극도 많이 없어보이구요.

타싸이트비교. 쿠팡이 젤저렴했어요.
최근에 이렇게 만족해 하는 신랑을 본적이 없네요. 뿌듯.


가격은 비싸지만 가격보다 더 가치 있는 프리미엄 면도기 | 일단 좋습니다! 로켓배송도 신세계구요.
제품은 사진들처럼 구성 되있고, 다른 리뷰 봤을때 중국어가 써있길래 불안했는데, 크게 하자 없는것 같구요. AS도 국내에 있다고 하니 만족합니다.
처음 완충하고 써봤는데, 이틀 길러진 0.5CM정도의 직모 수염에 대해 매우 깔끔하고 한번에 절삭되는게 좋습니다.
피부가 하얗게 일어남도 덜하구요.
바쁠때, 출장용,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참 편할것 같네요.
한번쓰고 헤드 분리해서 탁탁 털기만 해도 큰 이물들은 잘 빠쟈나오는것 같아요.
나를 위한 선물로 샀는데, 나중에 아버지도 놔드려야겠어요.
해당 제품 추천합니다.


아빠꺼도 또 사야지! | 필립스 제품을 7년간 사용을 하다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이참에 절삭력이 좋다는 브라운 면도기를 구매했습니다.
오자마자 사용을 해봤는데 비싼 가격 하더군요.
그래서 필립스와 브라운 제품을 고민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후기를 남깁니다.

<절삭력>
필립스 ★★★☆
브라운 ★★★★☆

필립스 같은 경우 한 번에 잘 면도가 되지 않고 여러 번 해야 면도가 잘 되는 편인데, 계속해서 문지르다 보면 피부가 많이 상해서 건조한 계절 같은 경우 따가웠던 경험이 많습니다.

브라운은 수동면도기와 비교해도 크게 차이가 없을 정도로 말끔하게 면도가 되었습니다. 수동 면도기처럼 완변하진 않지만 정말 말끔하게 면도가 되어 수동 면도기를 왜 썼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면도 시간>
필립스 ★★☆
브라운 ★★★★

수동면도가 30초~1분 정도면 마무리된다고 했을 때,

필립스는 오래 걸립니다. 절삭력이 부족하므로 2분~3분 정도의 면도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브라운은 절삭력이 좋으므로 1~2분 정도의 면도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소음>
필립스 ★★★★
브라운 ★★☆

필립스는 절삭력이 약하지만 거의 소리가 크지 않고 부드럽게 면도가 됩니다.

브라운은 소음이 많이 납니다. 힘도 강해서 손이 약간 떨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결론>
털이 많이 나고 억세서 수동면도기처럼 완벽한 면도를 원한다면 브라운 면도기를
피부가 약해서 부드러운 면도를 원한다면 필립스 면도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가장 좋은 것은 습식으로 면도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건식으로 면도하면 피부에 많이 무리가 가거든요.

두 회사의 제품을 이용해보고 간단히 후기를 남겨봅니다.

제품을 사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br>3시리즈와 BRAUN 뉴 시리즈9 전기면도기<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